한국파티이벤트협회는
최초 ★ 유일
파티이벤트 종합 자격증 교육 기관입니다.

등록 안내 및 FAQ > 입학문의

본문 바로가기

   <   교육센터   <    입학문의

입학문의

등록 안내 및 FAQ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1건 조회 5,778회 작성일 19-01-14 11:37

본문

본 협회에서 진행하는 파티종합아카데미 등록에 관해 가장 많은 문의가 있었던 질문을 토대로 FAQ 를 정리해드립니다.
등록에 앞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15명 소수정예란?
본 협회 자격증 교육과정은 (2024년도 기준) 파티플래너, 파티스타일리스트, 파티마스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교육과정은 한 반당 15명으로 한정되어 있으며 이는 양질의 실습과 효율적인 수강생 관리를 위한 것입니다. 선착순 등록자(수강료 입금)순으로 15명 이내로만 받으며 이후에는 등록이 불가합니다. 등록현황표(각 교육과정의 등록자 수 현황표)를 꼭 확인하시기 바라며 이는 공지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설명회 신청을 하였는데 등록이 마감될까봐 걱정입니다.
설명회를 듣고 난 후 등록을 하려고 했을때 마감될 확률도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지난 학기의 경우 설명회 후 이틀만에 마감이 되었었습니다.) 따라서 미리 등록(수강료 50% 입금)을 하고 설명회 후 최종결정(과목변경 또는 취소)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취소시에는 24시간내 100% 환불됩니다.

3. 분납이란?
수강료는 각 과정당 180만원 이며, 이 중 50%(90만원)만 입금하셔도 등록이 완료됩니다. 나머지 50% 수강료는 수업 7주차 수강 후 납부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2급 과정은 분납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업과 수료 후 정책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설명회에 참석하셔서 얻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파티이벤트협회 교육위 070-8755-2744

댓글목록


Copyright © (사)한국파티이벤트협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