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티이벤트협회는
최초 ★ 유일
파티이벤트 종합 자격증 교육 기관입니다.

교육 과정 FAQ > 입학문의

본문 바로가기

   <   교육센터   <    입학문의

입학문의

교육 과정 FAQ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1건 조회 3,882회 작성일 16-01-28 10:08

본문

1. 파티플래너, 파티스타일리스트, 파티마스터 1급 자격증 교육은 누구나 들을수 있나요?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본 협회의 아카데미는 수료 후 취업, 창업, 이직, 프리랜서 정책이 있어 20~50세 학생, 직장인 및 주부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2. 언제 개강하나요?

개강 한달 전인 1월과 6월에 무료 설명회 및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과 신청은 본 홈페이지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강사, 커리큘럼, 합리적 수강료, 무엇보다 중요한 수료후 정책 등에서 비교할 수 없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소수정예로 진행되기 때문에 빠른 마감이 예상됩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수업을 다 듣고나면 정말 관련 분야에서 일을 할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배우고 실질적으로 제작하는데 필요한 교육은 실습을 포함해 3~4개월이면 충분합니다. 
협회 아카데미에서는 실질적인(실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파티) 실습을 1회 이상 실시하기 때문에 현장감각을 충분히 익힌 상태에서 파티 제작에 따른 두려움을 없애줍니다. 

4. 수료 후에 어떤 도움을 주나요?

협회 수료후 정책은 취업, 이직, 창업, 프리랜서활동으로 구분지어 지원합니다.
본 협회 아카데미 수료자중 대학재학생을 제외하고는 취업, 이직, 창업에 성공하였으며 프리랜서로 활동며 본업과 겸업을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
 
* 취업 희망자 혜택
본 협회 협력사, 제휴사 취업, 취업문의 기업에 성적우수자 추천, 추천서 작성, 프리랜서/인턴활동 증명서 발급(수료시 자동 프리랜서 활동 자격 수여),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코칭, 면접코칭, 협회 이력공유 등의 방식을 통해 취업시  관건으로 작용하는 행사 경력(이력)에 현실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는 본 협회 아카데미의 높은 취업률의 비결입니다.

* 창업 희망자 혜택
협회의 파티 이력공유, 협회 지부 창업코칭(별도 비용없음. 현재 전국 8도에 설립), 창업후 홍보/영업 코칭 및 지원
 
* 이직희망자 혜택
위 취업 희망자 혜택과 동일한 지원

* 프리랜서 희망자 혜택
수료 후 자동으로 협회 프리랜서 자격취득. 취업/창업/이직 이전 경험을 쌓기 위해 협회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협회 수주 행사를 지속적으로 함께 기획, 운영, 관리하며 실질적인 경험과 노하우 축적. 겸직가능. 추후 취업/이직/창업시 경력으로 인정되어 효과적으로 사용.

5. 무엇을 배우게 되나요?

협회 아카데미는 각 직업의 본연의 역할에 중심을 둔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본질적인 업무 내용 뿐 아니라
기획, 마케팅, 홍보, SNS, 고객관리, 현장 진행 능력등 꼭 필요한 강의만을 하며 이러한 강의는 앞으로 무엇을 하시던 정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자신합니다.(자세한 커리큘럼은 본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6. 다른 학원, 학교 교육에 비해 저렴한 이유는?

저렴하다고 하기보다 합리적이다 라고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제대로 써먹을 수 있는 이론, 실습, 그리고 수료 정책을 고려한 합리적인 금액입니다.
다른 교육기관이 비싼 이유는 그만큼 불필요한 강의가 많이 포함되어있기 때문입니다.

7. 기타

본 협회의 아카데미는 국내 유일, 최초의 파티 종합 자격증 교육기관이며. 가족적인 분위기로 정말 즐겁게 배우는 곳입니다. 일주일동안 수업시간을 기다리게 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제대로 가르치고 제대로 배우고 제대로 써먹는 것입니다. 15주동안의 수업을 통해 얻은 지식과 노하우, 협회 협력, 제휴사와이사진. 그리고 아카데미를 수료한 선배님들과의 교류를 통해 현장을 학습하고 실질적인 고객을 통해 실습파티를 제작하며 수료 후에도 끈끈하게 지속적으로 관계를 유지하는 그룹입니다. 협회 파티플래너 아카데미는 인생의 전환점을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
전화 : 02-589-2744 / 070-8755-2744
이메일: realplan1@naver.com

댓글목록


Copyright © (사)한국파티이벤트협회 All rights reserved.